인생 별거 있을줄 알았는데 별거 없더라 그냥 재밌게 살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..내가 보면 노력 남이보면 너 모하니? 이정도 아니겠니 ㅡ그냥 별거 없는 40대 여자의 일기라고 생각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