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안녕하세요 지금, 우함시입니다."모든 삶은 시가 된다"를 모토로 평범한 우리의 일상, 고민, 불안, 두려움, 도전의순간마다 책을 매개로 함께 대화하고 같이 고민하는 곳입니다.사연을 남겨 주시면 시점의 부추, 우엉, 돌김이 함께 책 처방을 해드려요.사연 남겨주실 곳은 아래 경로 중 편한 곳으로 해주시면 됩니다.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기다릴게요^^메일: [email protected]블로그: http://blog.naver.com/seejum 페이스북 페이지: www.facebook.com/bookseejum